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Indigo Nagasaki Glover Street) 24년 12월 개업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의 호텔 인디고가 나가사키 그라바엔에 새롭게 오픈을 합니다. 기존 나가사키에 있던 중요 문화 유산 건물을 호텔로 탈바꿈 하여 오픈하는데요. 오픈날짜 공개와 함께 예약 접수도 시작되었습니다. 간략하게 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look.com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

2024년 12월 13일, 나가사키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가 드디어 문을 엽니다!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개장 당일인 12월 13일부터 숙박 예약도 시작됩니다. 더욱이, 2025년 3월 31일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개장 기념 숙박 플랜도 마련되어 있죠.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 외관 모습

이 호텔은 마치 시간을 초월한 듯한 독특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와카란(和‧華‧蘭) ”라는 컨셉 아래, 고풍스러운 벽돌 건물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고, 과거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야기를 창조하고 있어요. 내부는 마치 나가사키의 거리 한복판을 거니는 것 같은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공간들로 가득합니다. 상인들이 모여 교류했던 사교장을 떠올리게 하는 로비 라운지,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로 빛나는 성당 같은 레스토랑 등, 모든 공간이 다채롭고도 이국적인 느낌을 주죠. 마치 나가사키의 골목길을 산책하는 듯한, 일종의 모험을 제공하는 셈이죠.


주요 시설

로비 라운지

나가사키 관광을 마친 손님들이 호텔 안으로 발을 들여놓는 순간, 그들을 맞이하는 것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출지마의 부채 모양을 본뜬 러그와, 남야테 지역의 이국적인 서양풍 건축 요소를 담아낸 나가사키만의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마치 나가사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그 고유한 분위기가 교차하는 공간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여행을

마친 후에도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이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메인 레스토랑이자 조식 레스토랑인데요. 이른바 성당 레스토랑입니다. 굉장히 유니크한 공간이죠. 인디고 나가사키만의 특징중 하나인 곳입니다.


게스트 룸

과거 나가사키를 드나들던 상인들이 가져온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정취가 묻어나는 모던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게스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 11가지 타입의 객실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호텔 개요

정식 명칭: 호텔 인디고 나가사키 글로버 스트리트

개업일: 2024년 12월 13일 (금)
소재지: 〒850-0931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남야마테마치 12번지 17

객실 수: 66실

시설:

  • 본관: 지상 3층 (지하 1층), 북관: 지상 3층
  • 본관 지하 1층: 피트니스 짐
  • 본관 1층: 프런트, 로비, 라운지, 레스토랑

호텔 예약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나 IHG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디고 나가사키 객실 요금 확인(agoda)

IHG 인디고 나가사키 공식 홈페이지

Klook.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