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벚꽃 명소 7곳 2024년 최신

벚꽃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교토. 교토에는 벚꽃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교토의 벚꽃 명소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구글맵에 위치도 저장하였습니다. 교토 벚꽃 명소 7곳 구글 맵

간사이 공항 오사카 교토 이동 수단


1. 기요미즈데라 清水寺

인왕문에서 시작하여 일본 최대의 삼중탑. 벚꽃 명소로도 유명하며, 특히 “벚꽃 시즌에 진행되는 라이트업”의 조명은 환상적인 광경이 남다릅니다. 기요미즈데라 벚꽃 라이트업 2024은 2024년(2019년) 3월23일(토)~3월31일(일) 18:00~21:30까지 진행됩니다.(접수 21:00 종료)


2. 철학의 길 哲学の道

“일본의 길 100선”에도 뽑힌 길로, 일본을 대표하는 철학자 니시다 이쿠타로나 그 제자들이 사색에 잠겨 걸었던 것에 유래하여, 이 이름이 붙였습니다. 철학의 길은 약 2km의 오솔길은 끝없이 벚꽃이 만발해 낭만적인 벚꽃 터널이 됩니다. 길을 따라 피는 왕벚나무 등 500여 그루의 벚꽃이 터널을 만들어 꽃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교토 벚꽃 명소 7곳 구글 맵


3. 하라다니엔 原谷苑

일명 ‘자양벚꽃의정글’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그 압도적인 벚꽃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하라다니엔의 경우 개인 소유의 땅으로 벚꽃 시즌에만 일반인에게 유료 개방을 하는데요. 구글 맵을 통해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4. 헤이안 신궁 平安神宮

헤이안 신궁은 전통적인 일본 신사의 아름다움과 함께 벚꽃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벚꽃 구경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또한, 헤이안 신궁 근처에는 경사가 신비롭게 떨어지는 길, 일본 정원, 그리고 역사적인 건축물들이 있어 풍성한 관광 경험을 제공합니다.


5. 다이고지 醍醐寺

다이고 전체가 사원이 된 다이고지는 ‘다이고지의 꽃놀이’가 유명하며, 당시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정실, 후궁 외에 약 1000명과 꽃놀이를 즐겼습니다.수양벚꽃, 왕벚꽃, 산벚꽃, 겹벚꽃 등 여러 종류, 약 1000그루의 벚꽃이 3주에 걸쳐 피기 때문에 벚꽃을 오래 즐길 수 있는 것도 다이고지의 매력입니다.

Klook.com


6. 니조성 二条城

교토의 세계유산으로 유명한 니조성.성안의 벚꽃은 벚꽃동산, 청류원, 성안 서쪽의 주로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 넓은 범위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매력이 있어 벚꽃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7. 히라노신사 平野神社

약 60종류, 400그루의 벚꽃이 만발합니다.히라노 신사는 많은 벚꽃을 심었습니다. 일찍 피는 벚꽃이라면 3월 중순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종류가 많기 때문에 늦게 피는 벚꽃도 있고, 4월 20일경에 피는 품종도 있습니다.이것이 오랜 기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해서, 히라노 신사에서는 약 1개월간이나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3월 하순부터 4월 중순경까지는 저녁부터 오후 9시경까지 라이트업도 진행되어 밤 벚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교토 벚꽃 명소 정리

교토의 벚꽃 명소 7곳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벚꽃 시즌이 되면 해외 국내 할 거 없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꽤나 복잡할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한 7곳 이외에도 많은 벚꽃 명소가 있으니 조금은 덜 알려진 벚꽃 명소를 가는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