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익스프레스 왕복할인권 구매 방법 현장 발권(공항->도쿄 도심 이동방법) 2024년판

안녕하세요. 도쿄 여행시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으로 향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편리하고, 빠르고, 쾌적한 나리타익스프레스 왕복 할인권 구입 방법과 지정석 발권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나리타익스프레스 왕복 할인권 구매방법(자동 발매기를 이용)

나리타 익스프레스 왕복 할인권은 기본적으로 일본인 이외의 외국 국적을 가진 사람에 한해서만 할인권을 구입 가능합니다. 일본에 거주하는 외국인도 구매가 가능하죠. 단 왕복할인권의 경우 유효기간이 14일이라서 14일 이내에 모두 사용을 해야 효율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편도 3,000엔이라 왕복이면 6,000엔이 넘는데이할인권을구매하면왕복 5,000엔에구매가가능합니다. (2023년 10월 1일부로 기존 4,070엔에서 5,000엔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사실 이번에 가격이 이상되면서 금액적 메리트는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그래도 이동의 편의성은 여전히 강점입니다. 신주쿠, 시부야, 도쿄, 시나가와, 요코하마를 환승없이 한번에 편안하게 갈 수 있죠.

창구에서 구매도 가능한데요 하지만 창구는 보통 대기줄이 많아서 창구 근처에 있는 자동발매기를 이용하면 빠르게 나리타익스프레스 왕복 할인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지정석 발권도 가능하지요.

기본적으로 나리타익스프레스 왕복 할인권 구매를 하기위해서는 위 사진처럼 기기 오른편에 여권을 인식하는 센서가 있는 기기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쿄 여행시 인기가 많은 도쿄 와이드패스 역시 여권 인식 발매기에서 구매가 가능하죠.

아래 구매 방법을 사진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은 왼쪽->오른쪽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2. 공항에서 도쿄 도심 지정석 발권 방법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으로 가는 지정석 발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나리타익스프레스는자유석이없음으로반드시지정석발권을해서탑승해야합니다.

어떠신가요 어렵지는 않죠? 반대로 도쿄 도심에서 나리타공항으로가는 지정석 발권도 위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돌아가는 표는 첫날 왕복할인권 구매시 나오는데 여행기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도심에서 공항으로 돌아오는것도 같은 방법으로 지정석 발권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3. 유튜브 영상

위 사진들은 제가 촬영한 유튜브 영상에서 가져온건데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 것입니다. 

4. 기타 나리타 공항 -> 도쿄 도심 이동 방법

나리타익스프레스 이외의 도쿄 도심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작성한게 있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카이라이너, 일반 열차, 리무진 버스등이 있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도심 이동수단 4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