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의 최고급 브랜드 “래플스 도쿄” Raffles Tokyo, 2028년 도쿄에 첫 호텔 오픈

싱가포르의 고급 호텔이자 아코르 호텔 그룹의 최고 브랜드 중 하나인 “래플스”가 일본에 첫 발을 내딛습니다. 2028년, 도쿄 미나토구에 위치한 세계 무역 센터 빌딩 본관에서 개장할 예정입니다.

Klook.com


래플스 도쿄(Raffles Tokyo)

일본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래플스 도쿄”는 도쿄 건물과 세계 무역 센터 빌딩이 개발하고, 아코르가 운영을 맡습니다. 이 호텔은 JR 하마마츠초역과 모노레일 하마마츠초역에 인접한 ‘세계무역센터 빌딩 본관’의 36층에서 46층 사이에 위치하며, 모든 130개의 객실은 60평방미터 이상의 넓이를 자랑합니다.

또한, 3개의 레스토랑과 “롱바”, “라이터즈바”, 실내 수영장,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 이외에도 버스터미널, 컨퍼런스홀, 관광시설, 오피스, 주거 시설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래플스 호텔 소개

래플스 호텔 브랜드는 2016년 7월 12일 아코르(Accor)에 합류했습니다. 이는 아코르가 FRHI 호텔 & 리조트(FRHI Hotels & Resorts)를 인수하면서 이루어진 것으로, FRHI에는 래플스, 페어몬트(Fairmont), 스위소텔(Swissôtel)이라는 세 가지 럭셔리 호텔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인수로 아코르는 글로벌 럭셔리 호텔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특히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크게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호텔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이미지가 공개되면 새로운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