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간략 소개 및 티켓 예매 예약 방법(클룩, 공식)

Klook.com

네라마 토시마엔이라는 옛 도쿄의 놀이공원 부지에 지어졌는데요. 과거 네리마 지역에서 살았던 경험도 있어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정식 명칭은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더 메이킹 오프 해리포터> 너무 길다보니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라 하겠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내부 이미지와 티켓가격, 그리고 예매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 + 내부 이미지

도쿄돔 2개 분량, 약 9만㎡의 광활한 부지에 들어선 스튜디오 투어 도쿄에서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제작자들이 실제 설계하고 제작하여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즐길수 있습니다.

영화 속 장면들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고 원작 책의 세계관이 어떻게 생생하게 스크린에 재현되고 있는지 그 상세한 내용도 알 수 있습니다. 또 영화에서 실제 사용된 의상과 소품, 마법동물 등을 실내 전시한다고 하네요.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다이히로마와 마법계로 이어지는 9와 3/4호선 호그와트 특급, 다이애건 앨리 등 해리포터 팬들이 참을 수 없는 다양한 지역이 등장합니다. 호그와트가 움직이는 계단 구역에서는 초상화 앞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촬영하면 실제 움직이는 초상화가 된 듯한 체험도 가능합니다.


2.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가격

공식 가격을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티켓 요금패키지 요금
성인 (만 18세 이상)6,300엔9,600엔
중고생(만 12~17세)5,200엔8,500엔
아동/초등(만 4~11세)3,800엔7,100엔

패키지 요금 포함 사항

일반티켓 + 디지털가이드 + 오피셜가이드북


3.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예매 방법(클룩, 공식)

1.클룩(Klook)을 통한 예약

큰 차이는 없지만 공식보다 아주 조금 저렴하다. 구매도 공식보다는 간편한 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예매(클룩)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아래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 합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아래와 같은 예매 페이지가 바로 뜨는데요. 언어가 일본어가 문제 없으면 일본어로 진행하시면 되고 영어로 변경할 경우 아래 이미지 처럼 영어로 설정을 해줍니다.

티켓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원하시는 티켓을 골라 필요 티켓 갯수를 정하고 Continue to Calendar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참고로 패키지 티켓의 경우 +디지털 가이드, +오피셜 가이드북이 함께 있는 패키지 입니다.

날짜와 시간대 설정이 끝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추가 옵션이 나오는데 원하는 옵션이 있으면 선택해주면 됩니다. 패키지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 이 화면에서 주차, 오디오북, 가이드북 추가 옵션이 나오게 됩니다. 최종 금액을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개인 정보 입력란이 나오는데요. 주소와 이메일등 개인정보를 기입해줍니다. 영문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이메일의 경우 e-Tiket 이티켓이 오기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메일을 입력해주면 되겠습니다. 입력을 완료하고 약관등 동의를 해주고 Sumit Order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결제 창이 뜨는데 애플페이 혹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면 되겠습니다. 국내에도 최근 애플페이가 드디어 사용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애플페이로 결제를 해도 되겠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대부분의 국제 카드사 비자, 마스터, 아멕스, JCB등 대부분 대응하고 있으니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로 카드 정보 입력후 결제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결제를 하고 나면 1시간 이내로예약확인메일이날라옵니다. 이 e-tiket메일은인쇄를하거나잘보관해줍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월렛에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식보다는 클룩이 구매하는게 편리해서 클룩에서 구매도 괜찮습니다.

USJ의 해리포터 에리어를 정말 좋아했던지라 도쿄의 해리포터 스튜디오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도쿄 방문한다면 꼭 가야겠습니다.

K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