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토요스 천객만래 시설 분석 온천 만요클럽 요금정보 2024년 오픈

도쿄 토요스 수산시장 인근에 새로운 관광 스팟이 생겼습니다. <토요스 천객만래>인데요. 푸드 스트리트, 쇼핑, 온천시설, 암반욕등 다양한 시설들로 2024년 2월 1일 오픈하였습니다.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Klook.com

토요스 천객만래 개요

온천, 숙박시설을 운영하는 만요구락부에서 운영을 하는데요. 도쿄 츠키지 시장에서 토요스 수산 시장으로 이전하면서 토요스 시장의 가게들과 제휴를 통해 여러 가게들과 즐길거리를 만든 복합 상업 시설입니다.
「토요스 천객만래」는 도요스 시장에 인접하여「토요스 장외 에도마에 시장(豊洲場外 江戸前市場)」과「도쿄 토요스 만요 클럽(東京豊洲 万葉倶楽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요스 천객만래 위치

접근성이 좋은듯 안좋은데. 긴자에서는 꽤 가까운편입니다. 긴자에서 버스로 이동하면 그리 오래걸리진 않죠. 유리카모메도 가능합니다. 토요스 역에서 유리카모메를 타면 시죠마에 까지 금방이죠.

2층에서 유리카모메 ‘시죠마에역’과 데크길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리카모메 ‘시죠마에역’에서 도보 4분≫ 

≪도쿄 BRT ‘도요스 시죠마에’에서 도보 3분/’미치노 테라스 도요스(도요스 시죠마에’에서 도보 7분≫ 

≪도에이 버스 ‘시죠마에 에키마에’에서 도보 5분/’신토요스 에키마에’에서 도보 9분≫


천객만래 플로어 맵

8층에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 족욕 정원이 있습니다.


천객만래 영업시간

천객만래 주요 시설


토요스 장외 에도마에 시장

에도의 거리를 재현한 상업 시설로, 토요스 시장에 인접해 있는 장점을 살린 신선한 식재료를 판매 및 제공합니다.


메키키 요코초 / 토요스 메누키 오도리

에도의 거리를 재현한 상업 시설로, 토요스 시장에 인접해 있는 장점을 살린 신선한 식재료를 판매 및 제공 합니다. 초밥과 장어 등 에도마에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가와 고토구에서 인기 있는 점포들이 들어서 있는 곳입니다.


무료 족욕 시설(8층)

8층에 무료 족욕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오랜시간의 걸음을 이곳에서 잠시 도쿄 전망을 감상하면서 쉬어가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도쿄 토요스 만요클럽(만요 구락부)

「도쿄 토요스 만요 클럽」에서는 온천지인 하코네 유가와라(箱根・ 湯河原)의 온천을 매일 운반하여 토요스에 “도쿄 도심의 온천 마을(東京都心の温泉郷)”을 실현하였습니다.

노천탕은 물론 사우나와 암반욕, 마사지 등을 갖추고 있어 느긋하게 여행으로 지친 몸을 쉴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도 가능하므로 이곳을 거점으로 관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만요 구락부 요금표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심야 3시가 넘을 경우 심야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24시간 영업이다보니 심야요금, 온천만 이용등 선택지가 몇 가지 있어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요구락부 이용요금 안내(공식 홈페이지)

클룩에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천객 만래 온천 체험 티켓(클룩)

세트 요금
(10:00~심야 03:00까지)
심야 요금
(심야 03:00이후)
성인(중학생 이상)3,850 엔3,000 엔
어린이(초등학생)2,000 엔1,500 엔
아동(미취학)1,400 엔1,500엔
만 3세 미만무료무료

입장료 관련 주의 사항

※세트 입장료는 입욕료, 유카타, 목욕 타월, 수건, 관내 이용 요금의 세트 할인 요금입니다.

※성인 1인당 입탕세 별도 150엔이 필요합니다(12세 미만 비과세)

※ 관내 각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완전 이득 세트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새벽 3시 이후에는, 심야 요금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온천 시설(노천탕, 사우나)

만요 클럽 6층에 위치한 온천 시설입니다.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멋진곳이죠. 탕들이 모두 도쿄만쪽으로 향하고 있어서 경치감상에는 제격인곳입니다.

만요구락부 노천온천탕


옥상 족탕 정원

옥상에 있는 전망 족탕 정원(입관자 전용). 360도 파노라마로 도요스(豊洲)의 경치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켜진 레인보우 브릿지를 비롯한 도쿄야경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커플 데이트에 빠져 보는 것도 로맨틱하고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릴렉스 룸(휴게 공간)

여러 층으로 나누어져 있는 릴렉스룸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 여유있는 사이즈의 리클라이닝 의자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휴게시설도 잘 갖춰저 있습니다.

Klook.com


정리

2024년 2월 오픈한 따끈한 도쿄의 새로운 명소답게 많은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네요. 츠키지 시장의 번잡함이 조금은 분산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산시장이 토요스로 이동한 만큼 굳이 츠키지에서 먹지 않아도 토요스 시장 혹은 천객만래에서 수산물을 즐겨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에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숙박도 가능하니 꽤 괜찮은 선택지가 될것 같기도 하네요.


도쿄 추천 관광지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신주쿠 가부키초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