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관광 추천 –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2024년(카페, 악기체험, 공연)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에 근사하고 멋진 공간이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인데요. 2024년 6월 6일 오픈한 아주 따끈따근한 공간인데요. 구석구석 둘러보고 온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야마하 심포니 스테이지
Klook.com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위치

위치는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 역에서 도보10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그리 나쁜편은 아니죠. 오는길에 닛산 갤러리도 있어서 함께 구경하기 좋습니다.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도심 이동 방법 4가지(모노레일, 지하철, 리무진버스) 2024년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도심 이동 방법 4가지(모노레일, 지하철, 리무진버스) 2024년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1층

Music Canvas

Music Canvas Show는 새로운 음악 몰입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 공간입니다. 대형 영상과 야마하의 최신 입 깊이를 시각화하고 공간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엄청 거대하고 대단합니다.

위 사진에 있는 흰색 그랜드 피아노가 AI DUO PIANO인데요. 야마하의 AI 기술을 활용한 체험형 피아노가 입니다. 피아노를 연주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AI 반주와 함께 음악을 만들어 나갈수 있다고 합니다. 또 디스플레이에서 음에 맞게 시각 효과도 나오기 때문에 독창적인 아트 작품이 연출되죠.

1층 소파 공간에는 악기가 놓여져있는데. 안으면 진동과 소리가 나옵니다. 저도 안아봤는데요. 진동과 함께 연주가 흘러나와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죠.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쇼룸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CFX

뮤직 캔버스와 같은 1층에 별실로 그랜드 피아노 쇼룸이 있는데요. 야마하가 자랑하는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최고가(2억 초반)인 CFX도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예약을 통해서 시연이 가능한데 운이 좋게 스탭 허락 하에 아주 잠깐 만져보았습니다. 촉감은 뭐 저는 프로가 아니라서 그런지 큰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ㅎㅎ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2층

라이브&카페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300~400엔대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이날은 30분짜리 짧은 라이브 공연이 있어서 음료를 하나 시켜서 자리에 앉아서 공연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야마하의 디지털 피아노로 연주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악기 체험관(관/현악기, 기타, 드럼, 피아노 등)

야마하에서 만드는 다양한 악기들을 직접 연주해보고 만져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자 기타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위 사진처럼 직접 시연해볼 수 있죠. 초보자들도 쉽게 만질수 있도록 영상 도움말이 있어서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전 기타를 전혀 모르는데요. 잠깐 만져 보았습니다. 피아노와는 다른 색다른 느낌이 들더군요 ㅎㅎ 이렇게 자유롭게 만져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관악기 공간도 있는데요. 관악기도 연주하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방 안쪽 공간은 스탭 동반하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피아노와 어쿠스틱 피아노, 키보드 공간. 야마하가 자랑하는 디지털 키보드, 피아노 라인들이죠. 역시 자유롭게 만져 볼 수 있었습니다.

전자 드럼도 있어서 잠깐 쳐보았는데 재미있거군요 ㅎㅎ


악보, 음반, 음악 잡지 코너

악보, 음반, 잡지 코너도 따로 있죠. 음악 관련 도구들도 있고 귀여운 잡화들도 있었습니다.


야마하 뮤직 요코하마 3층

야마하 뮤직 스쿨

3층은 클래스 공간이라서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보니까 공간도 예약을 통해서 대여를 하는것 같았습니다. 요코하마나 도쿄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음악교실이나 공간 대여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야마하 발전기 요코하마

야마하는 악기와 발전기 두가지 양대 브랜드로 이뤄진 기업인데요. 발전기 또한 글로벌 기업이죠. 각종 모터 엔진에서부터 항공 드론 등 다양한 곳에서 발전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모터싸이클

무료로 시원한 녹차와 사브레도 받았습니다. ㅎㅎ

몰랐는데 야마하의 시작이 시즈오카현이더군요. 그래서 시즈오카현에서 유명한 녹차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전기 산악 자전거 체험 시승도 있었는데 무료로 체험 시승이 가능했습니다. 평일 방문이라 대기 없이 체험이 가능했죠. 저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패스했습니다만 체험해보면 재미있을것 같았습니다.


번외 – 닛산 갤러리

요코하마역과 야마하 사이에 닛산 글로벌 본사 쇼룸인 닛산 갤러리도 있는데요. 이곳도 꽤 볼만합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도 빼놓을 수 없는 추천 스팟이죠.

닛산의 F1 차량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요즘 F1에도 조금씩 관심이 가더라고요. 멋진 차량입니다.

차량에 직접 앉아 볼 수 도 있고 카페, 체험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정리 – 방문 강추!

야마하 뮤직, 발전기 쇼룸 공간을 살펴보았는데요. 저는 총 2시간 정도 있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꽤 오랜시간 있었던거 같네요.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최신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죠. 음악을 하지 않는 일반인인도 들러볼 가치는 있는 곳이라 생각했습니다. 공연도 자주 열리고 카페에서 잠시 쉬어가는것도 좋죠.


요코하마 호텔

케이큐 EX 미나토미라이 요코하마 호텔


도쿄 관광 정보

도쿄 전망대 추천 5곳 도쿄시티뷰시부야 스카이 도쿄스카이트리 도쿄도청 도쿄타워

도쿄 디즈니씨 판타지 스프링스 입장방법 놀이기구 호텔 정보 2024년 6월 개장

나리타공항 도쿄도심 이동수단 5가지 2024년판


일본 호텔 소개 블로그

error: Content is protected !!